인스타에 댓글 달라고하는거있잖아요ㅋㄲㅋㅋ 작성자너무덥다진짜루|작성시간26.06.11|조회수86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인스타보는데 뭐 변비낫는법?알고싶으면 배변이라고 달으라고ㅋㅋㅋㅋㅋ아 너무웃겼는데댓글에 다 배변이라고 진지하게 달려있어서더 웃겼어요ㅜ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1 쾌변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끙아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1 베티에서 완전 옛날에 '화산송이 감사'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 그러고 있는거 보면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11 똥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11 재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