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인스타에 댓글 달라고하는거있잖아요ㅋㄲㅋㅋ

작성자너무덥다진짜루|작성시간26.06.11|조회수863 목록 댓글 9

어제 인스타보는데 뭐 변비낫는법?
알고싶으면 배변이라고 달으라고ㅋㅋㅋㅋㅋ
아 너무웃겼는데
댓글에 다 배변이라고 진지하게 달려있어서
더 웃겼어요ㅜ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1 쾌변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끙아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1 베티에서 완전 옛날에 '화산송이 감사'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 그러고 있는거 보면
  •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11 재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