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울트라 거의 미니패드네요 작성자l1xjxyq|작성시간26.06.11|조회수3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부하느라 아이패드도 있는데 짐 가볍게 하고싶은날 폰만있어도 문풀, 필기 가능하니까 너무 편해요ㅋㅋ울트라 처음 써보는데 왜 펜 편하다는지 알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11 펜 최고예요. 노트-울트라만 써온 사람인데 펜 절대 포기 못하는🥲 24부터 리모컨 기능 빠진게 아쉽지만 그래도 있으면 좋아요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l1xjxy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리모컨 있었음 이북리더기도 됐을뻔.....진짜 최고네요 공짜로 펜도주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