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털렸던것만큼 심각한것같은데 (연동된거 다털리고 ci인가 이것도 털리고) 걍 사과문 띡 올라면 다냐고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11 어젠가 어쩐지 누가 제 아이디로 로긴했다는데 어디 지방에서 로그인했대서ㅜ 찝찝해서 바꿨었거든요 근데 티빙때문이었네요..
-
작성자debussy 작성시간 26.06.11 그니깐요 sk때 난리치던 분위기 반도 조성이 안돼요 뉴스에서도 별로 크게 다루지도 않고
-
작성자BoNoh 작성시간 26.06.11 근데 저거때문에 뭔 보상을 해준다해도 안 받고 싶어요..또 털릴듯. 만약 피해 생겨서 티빙에 청구하면 다 조건없이 전액 다 보상해준다 이런거 아닌 이상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작성시간 26.06.11 그니깐요 진짜 우리나라 기업들 양심 없어요
-
작성자바르숨 작성시간 26.06.11 그니까요 ㅋㅋㅋㅋ 털렸으니 확인하시고 죄송하게 됐습니다~~하면 끝이냐고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