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유독 많이오네요... ci di가 뭔데요.. 네이버 연동인데 개빡쳐요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인머스깽이 작성시간 26.06.11 070으로 유독 더 많이 오는 거 같아요 하.. CI 털린거면 진심으로 네이버, 카카오 2단계인증으로 해놓고 비번 비슷한 다른 곳들도 비번 바꾸라고 하더라고요.. 카드도 해외결제 혹기 몰라서 다 막아뒀는데 기업놈들 털리면 죄송하다고 하고 끝내고 애먼 고객들만 종종거려야 하냐고요 ㅠ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니..하ㅠㅠㅠㅠ 네이버 연동 로그인해둔게 뭐 어디어디있는지 솔직히 파악도 안 되는데ㅠㅠㅠ 비번은 바꿨거든요. 근데... 다른 데서도 다 비슷하게 쓰는데..ㅠㅠ미치겠네요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 26.06.11 아 어쩐지.....
-
작성자닉넴모하지요 작성시간 26.06.11 어쩐지..오늘 스팸,사기 많이 오더라구요
-
작성자섹시뵹 작성시간 26.06.11 아....그래서 스팸전화 많이 왔구나....선거도 끝났는데 왜이러나 싶었네요 옘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