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티빙 털려서 그런지... 스팸전화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347 목록 댓글 5

또 유독 많이오네요... ci di가 뭔데요.. 네이버 연동인데 개빡쳐요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11 070으로 유독 더 많이 오는 거 같아요 하.. CI 털린거면 진심으로 네이버, 카카오 2단계인증으로 해놓고 비번 비슷한 다른 곳들도 비번 바꾸라고 하더라고요.. 카드도 해외결제 혹기 몰라서 다 막아뒀는데 기업놈들 털리면 죄송하다고 하고 끝내고 애먼 고객들만 종종거려야 하냐고요 ㅠ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니..하ㅠㅠㅠㅠ 네이버 연동 로그인해둔게 뭐 어디어디있는지 솔직히 파악도 안 되는데ㅠㅠㅠ 비번은 바꿨거든요. 근데... 다른 데서도 다 비슷하게 쓰는데..ㅠㅠ미치겠네요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1 아 어쩐지.....
  • 작성자닉넴모하지요 | 작성시간 26.06.11 어쩐지..오늘 스팸,사기 많이 오더라구요
  • 작성자섹시뵹 | 작성시간 26.06.11 아....그래서 스팸전화 많이 왔구나....선거도 끝났는데 왜이러나 싶었네요 옘병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