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세계의주인 틀었다가 키스신때문에 깜놀했네요...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11|조회수693 목록 댓글 2

가족들이랑 볼거없어서 틀었더니
첫장면부터 진한 키스씬이 길게도 나와서
보다보다 넘겼어요.. ㅎ
가족들이랑 보기 재밌는거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나양 | 작성시간 26.06.11 단순 재밌는영화가 아니라 생각할거리를 주는 영화라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영활 다보시고 주인이의 입장이 되면 키쓰씬이 왜 있었는지 아실거에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1 오락거리로 보는 영화는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