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주인 틀었다가 키스신때문에 깜놀했네요...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11|조회수69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족들이랑 볼거없어서 틀었더니첫장면부터 진한 키스씬이 길게도 나와서보다보다 넘겼어요.. ㅎ가족들이랑 보기 재밌는거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나양 | 작성시간 26.06.11 단순 재밌는영화가 아니라 생각할거리를 주는 영화라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영활 다보시고 주인이의 입장이 되면 키쓰씬이 왜 있었는지 아실거에요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1 오락거리로 보는 영화는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