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전 솔직히 참교육 김무열이 해서 욕 덜 먹는다 생각 ㅎ

작성자ugogirl|작성시간26.06.11|조회수2,433 목록 댓글 13

가정사 너무 어려워서 소년가장+취중 sns로 호감이미지+정직한후보, 범죄도시 등 연기력 논란x+딱히 논란없음

전 진짜 참교육 찍은 배우들 부터가 비호감인데 그나마 김무열이라서 이정도로 까플없이 잘 넘어간다 생각 ㅎ..
김남길때는 팬들까지 들고 일어났어요 물론 김무열은 김남길처럼 들고일어날 팬덤이 있다기보단 걍 대중들한테 무난무난한 이미지라 그런것도 있지만요.
한편으론 과거보다도 안티 페미니즘에 대해 반응이 유해져서 더 한탄스럽기도해요. 걍 자극적이고 재밌으면 장땡이란 수준이 너무 처참하달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ugogir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생각없는 여자들 많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1 저 아까 원작 짤 하나 보고 기분 개더러워서 자꾸 생각나요 저딴 걸 본다고??하고 있네요ㅋㅋ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1 인기도 인지도도 애매한데 연기는 잘하는 배우라서 그런거 같아요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인지도 애매해서 그런거 같아요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1 김무열 인생캐릭터라는 얘기까지 나오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