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자유민주주의라는 말 쓰는 지인있는데 극우일 수도 있나요?

작성자아차모|작성시간26.06.11|조회수689 목록 댓글 22

교회에서 남자 만나 결혼한 여자 지인인데
그냥 봤을 땐 진짜 평범한데 잠실 시위를 얘기하면서 '정치성향을 떠나', '자유민주주의' 라는 말을 하는데요
참정권만 주장하는 거면 이해하겠는데...

이해가 안 되는 게 민주주의라는 말에 자유가 담겨있는 거잖아요
근데 왜 앞에 꼭 '자유'를 붙여서 자꾸 자유민주주의라고 하는 걸까요
제가 이상한 건지; 줌님들 생각이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왕겨란말이 | 작성시간 26.06.11 밷퍼 천퍼^^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11 자유 정치성향을 떠나 이거 다 극우논리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1 백퍼요 !!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11 극우에요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11 2찍들이 쓰는 좌우를 떠나, 자유민주주의 언급 + 교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