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서 남자 만나 결혼한 여자 지인인데
그냥 봤을 땐 진짜 평범한데 잠실 시위를 얘기하면서 '정치성향을 떠나', '자유민주주의' 라는 말을 하는데요
참정권만 주장하는 거면 이해하겠는데...
이해가 안 되는 게 민주주의라는 말에 자유가 담겨있는 거잖아요
근데 왜 앞에 꼭 '자유'를 붙여서 자꾸 자유민주주의라고 하는 걸까요
제가 이상한 건지; 줌님들 생각이 궁금해요
다음검색
교회에서 남자 만나 결혼한 여자 지인인데
그냥 봤을 땐 진짜 평범한데 잠실 시위를 얘기하면서 '정치성향을 떠나', '자유민주주의' 라는 말을 하는데요
참정권만 주장하는 거면 이해하겠는데...
이해가 안 되는 게 민주주의라는 말에 자유가 담겨있는 거잖아요
근데 왜 앞에 꼭 '자유'를 붙여서 자꾸 자유민주주의라고 하는 걸까요
제가 이상한 건지; 줌님들 생각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