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니 그니까 어디 가입할때 걍 이메일만 넣음 되지 뭘 그러캐 다 물어봐요 ;;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1|조회수821 목록 댓글 16

그러니까 털리면 뭐되는거자나요 진짜 맘에 안들어여 ㅠ

 

털리고 나서 대책은 없고 어라라 털렸네 죄송하게 됏수다~

이러고 끝이자나요

 

피해는 가만히 있다가 정보 도둑질맞은 개인들이 감당해야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미 너무 정보가 털려서 정보 요구하는 놈들이 이건 됐다고 할꺼같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후여름이야 | 작성시간 26.06.11 그니까요 진짜 너무 털리니까.. 너무 심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너무 여기저기 털리니까 이거 뭐 진짜 ;;감당도 못할꺼면서!
  • 작성자시계 | 작성시간 26.06.11 아 제말이요 짜증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1 그 정보가 왜 다필요한지 몰것어요 집주소랑 주민번호가 왜 필요하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