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정도면 정보보호관련 입법 필요해요

작성자온순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84 목록 댓글 0

머 하루가 멀다하고 개인정보 털리는건 일도 아니네요
너무 자주니까 그냥 그렇게 되었습니다 아임쏘리 하고 대충 넘어가는 느낌이라

이 정도면 기업이나 개인정보보호자가 그 의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않을 시 과태료나 배상을 씨게 물리는 쪽으로 법이 나가야하는 게 아닌지 싶네요.
앞으로 터는 기술? 은 더 쉬워질거고, 보호해야 할 지적재산이나 개인정보는 더 늘어날텐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