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하루가 멀다하고 개인정보 털리는건 일도 아니네요
너무 자주니까 그냥 그렇게 되었습니다 아임쏘리 하고 대충 넘어가는 느낌이라
이 정도면 기업이나 개인정보보호자가 그 의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않을 시 과태료나 배상을 씨게 물리는 쪽으로 법이 나가야하는 게 아닌지 싶네요.
앞으로 터는 기술? 은 더 쉬워질거고, 보호해야 할 지적재산이나 개인정보는 더 늘어날텐데요
다음검색
머 하루가 멀다하고 개인정보 털리는건 일도 아니네요
너무 자주니까 그냥 그렇게 되었습니다 아임쏘리 하고 대충 넘어가는 느낌이라
이 정도면 기업이나 개인정보보호자가 그 의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않을 시 과태료나 배상을 씨게 물리는 쪽으로 법이 나가야하는 게 아닌지 싶네요.
앞으로 터는 기술? 은 더 쉬워질거고, 보호해야 할 지적재산이나 개인정보는 더 늘어날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