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참교육같은 드라마가 기분나쁜건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1|조회수1,533 목록 댓글 4

원작은 여혐인데 드라마로 각색하면서 여혐을 대표적으로 내세우진 않고 중간에 교묘하게 섞어버려요 그래서 여자들조차 여혐 인지를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혐이라고 하면 예민한사람 만들어요 그래서 너무 짜증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그리고 같은 선상에서 나의 아저씨가 기분 나쁜 이유도 같아요 참교육은 원작이 인종차별, 여혐 범벅인데 그걸 시리즈화하면서 교묘하게 각색해서 좋은 작품인 척하는 거랑 나의 아저씨도 분명히 시놉에서 사랑이야기였는데 개쳐맞고 은근 인간 대 인간으로 가져오면서 누구들한테는 인생드인 거 진짜 더 음침하게 느껴지고 기분 드러워요
  •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11 좋은 소재 몇 개를 앞세우고 여혐은 슬쩍 들이밀어서 아는 사람들만 기분 나쁜...더 불쾌합니다. 심지어 다른 소재가 좋으니 여혐은 흐린눈한다 이러고 있으니 답답해요 여자들조차 여혐은 뒷 순서로 미루면 누가 여성인권 챙기려고 하겠어요 아 대충 뭉뚱그려서 버무리면 여혐해도 되겠다! 하지..
  • 작성자ugogirl | 작성시간 26.06.11 다른거 좋으니 여혐 흐린눈 한다는 사람들 보니 기가차서 말도 안나와요 ㅋㅋㅋㅋ 진짜 멍청한건지 뭔지.. 남자들은 🤏 이거 하나에 z랄발작을 하는데 참 마음도 넓어요~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1 22 진짜 이럴 때는 참 너그럽고 관대해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