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녁 열무비빔면 해먹을건데 사이드 뭐를 곁들이죠..?!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11|조회수167 목록 댓글 4

집에 만두있고...우삼겹있고 삼겹살도 있고 치킨너겟도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우삼겹!!!!!!!!!!! 만두 조금 구우면 안되나요 ..
    저 한입 주실수 없나요...
  • 작성자liz.yeyo | 작성시간 26.06.11 오… 전 우삼겹 원픽!! 우삼겹에 만두 두개 어때요 ㅋㅋ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1 우삼겹하고 만두!
  •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11 우삼겹 개많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