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만 좀 잡혀준다면 좋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금요일이니 또 외인들이 매도를 갈겨버릴테니 사시더라도
쪼끔씩 쪼끔씩 쪼끔씩 쪼끔씩 쪼끔씩 분할로 들어가보시길!
쫄았던거보단 미친 개폭락이 아녀서 다행임니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팅커벨 작성시간 26.06.11 몇개 걸어뒀는데 노양심으로 걸었나봐여 ㅋㅋ 하나도 체결안됐네여 ㅋㅋㅋㅋ 진짜 환율 좀 낮아지길 ㅜㅜ
-
작성자문빈. 작성시간 26.06.11 진짜 주식은 아무도 모르나봐요 어플 삭제하려고 했었는데ㅠㅠ마녀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리더스 작성시간 26.06.11 예측불가능이에요 ㅋㅋㅋ ㅜㅜㅜㅜ
-
작성자저건뭐지 작성시간 26.06.11 저도 오늘 줍줍 준비했는데 안떨어져서ㅠㅠ 체결이 하나도 안됐어요 우주테크나 좀 주웠는데...ㅠㅠ 낼은 또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