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대나무 화장지 쓰는 주민님 계실까요?

작성자뽐뽀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125 목록 댓글 4

기존에 크리넥스 화장지 썼는데 화장지걸이에 먼지보니까 대나무 화장지로 한번 바꿔볼까 싶더라구요
혹시 대나무 화장지 먼지날림이나 사용하기 괜찮은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ri | 작성시간 26.06.11 먼지날림 일반 화장지보다 덜해요!! 부드럽고 좋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뽐뽀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줌님 혹쉬 어느 브랜드꺼 쓰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sori | 작성시간 26.06.11 뽐뽀미 지금은 좀 더 저렴한거써서 대나무휴지안쓰는데ㅠㅠ
    휴홈꺼 썼었어요!!
  • 작성자돌덕 | 작성시간 26.06.11 저두 휴홈거 티슈, 휴지 엄청 잘 쓰고 있어요!! 대신 티슈 반칸짜리(?)는 뽑아쓰는게 구조적으로 좀 불편하다는 단점 ㅠ 빼고는 좋아용. 그리고 휴지는 먼지날림이 훨씬 적긴 한데 아주 없진 않으니 참고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