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컬럼식은 운전하기 더 빡센가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11|조회수140 목록 댓글 1

지금까지 수동..? 암튼 기어봉 있는 차만 운전 해봤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1 아뇨 익숙해지면 똑같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