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약국 6군데 들렀는데 없어요ㅋㅋㅋ
쟁여놓은 것도 1개 남았는데ㅠㅠ
리포직은 진짜 자주 품절되는것 같아요.
종로 큰 약국가면 아직 있을까요ㅋㅋㅋㅋ
언제 입고되냐고 물어보니 모르겠다는 대답이 대부분이고
어떤약국은 연말 얘기하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일단 그냥 안연고 사왔어요ㅋㅋㅋ
다음검색
저 약국 6군데 들렀는데 없어요ㅋㅋㅋ
쟁여놓은 것도 1개 남았는데ㅠㅠ
리포직은 진짜 자주 품절되는것 같아요.
종로 큰 약국가면 아직 있을까요ㅋㅋㅋㅋ
언제 입고되냐고 물어보니 모르겠다는 대답이 대부분이고
어떤약국은 연말 얘기하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일단 그냥 안연고 사왔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