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동네약국에도 리포직 품절인가요ㅋㅋ

작성자메론맛나나킥|작성시간26.06.11|조회수526 목록 댓글 4

저 약국 6군데 들렀는데 없어요ㅋㅋㅋ
쟁여놓은 것도 1개 남았는데ㅠㅠ

리포직은 진짜 자주 품절되는것 같아요.
종로 큰 약국가면 아직 있을까요ㅋㅋㅋㅋ

언제 입고되냐고 물어보니 모르겠다는 대답이 대부분이고
어떤약국은 연말 얘기하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일단 그냥 안연고 사왔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aja | 작성시간 26.06.11 저희 동네는 겔타입 다 품절이에요ㅠ
  • 작성자클짱 | 작성시간 26.06.11 와 이게 저희지역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거의 다써가서 약국 돌아가면서 들렀는데 없거나 원하는 형태가 아니더라구요 ㅜ
  • 작성자원feel | 작성시간 26.06.11 리포직 품절이에요ㅠ
  • 작성자뇨뇨 | 작성시간 26.06.11 저희 동네 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