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오픈하는 뷔페 간다, 만다 작성자동그란물밖에못먹어|작성시간26.06.11|조회수34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평일에 쉬어서 평일 런치를 가보려는데쿠우쿠우 골드가 내일 그랜드 오픈이래요!!!런치라 진짜 첫손님인데 안정되면 가볼까요?.아님 지점 많은데 어련히 잘할까 그냥 가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1 오픈빨 있어서 잘은 할거 같은데 사람 겁~~나 많지 않을까가 우려돼욬ㅋㅋㅋ 작성자다소곳한염라대왕 | 작성시간 26.06.11 평일이어도 보통 오픈일은 호기심에 오는 사람도 많아서... 저라면 매장입구 염탐해보고 결정할래요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1 아직알바들도 초짜라 숙련되면 갈래요..음식도 부족할거같아요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1 오픈날은 진짜 장난아닐거같아서... 다음주쯤에 가는게 나을거같아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