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나솔사계 라인업은 좀 심한거 같아요ㅋㅋㅋ 작성자Green Grape|작성시간26.06.11|조회수73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밌게 보실분들도 계시겠지만너무 연령대도 그렇고 분위기가 꼭 불타는청춘 보는거 같아요ㅋㅋㅋㅋ오랜만에 안볼거 같은...빨리 다음사계 왔으면 좋겠어요그냥 이제 나올사람이 없나 싶기도 하네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르숨 | 작성시간 26.06.11 남출들 보고 스킵해요 이번에 ㅎㅎ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이번에 바로 스킵했어요....진짜 해도 너무해요...... 작성자우에노쥬리 | 작성시간 26.06.11 나솔도 너무하고 사계도 너무해요 진짜ㅡㅡ 작성자두잇두잇츄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나솔사계 섭외가 안되는건지 어쩜 그렇게 고이다못해 썩은물남자들만 데리고왔는지.. 진짜 너무해요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11 진짜 피디 무슨 생각인 걸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