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자전거 세워 놓은 꼬라지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1|조회수68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인간은 대체 뭔 생각으로 사는걸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꿀땅콩 | 작성시간 26.06.11 저 정도는 양반같아요.. 저희 동네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작성자사바삼사라 | 작성시간 26.06.11 횡단보도 그늘막에 저러고 가는 인간 가다 넘어지라고 욕해요ㅋㅋ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별별인간 다 있어요. 개빡침 작성자푸른 새벽 | 작성시간 26.06.11 횡단보도 기다리는데 거기다 자전거 놔둔 여자도 봤어요 뭔 ㅂㅅ이지 생각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