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공유 자전거 세워 놓은 꼬라지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1|조회수689 목록 댓글 4

이런 인간은 대체 뭔 생각으로 사는걸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땅콩 | 작성시간 26.06.11 저 정도는 양반같아요.. 저희 동네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 작성자사바삼사라 | 작성시간 26.06.11 횡단보도 그늘막에 저러고 가는 인간 가다 넘어지라고 욕해요ㅋㅋ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별별인간 다 있어요. 개빡침
  • 작성자푸른 새벽 | 작성시간 26.06.11 횡단보도 기다리는데 거기다 자전거 놔둔 여자도 봤어요 뭔 ㅂㅅ이지 생각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