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미래에셋증권 물리신분들 계십니까...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742 목록 댓글 6

ㅠㅠ네.ㅁ.맞아요 스페이스엑스땜에 산겁니다...

원금 500이었는데 지금 -24%네용....ㅎㅎㅎ

종목 좀 정리하고 현금 가져가려는데 이눔이 좀 거슬리네요
당장팔아버리고싶은데..낼까진 좀 봐볼까봐요..^^....

미에증 물린거 저만..그런거아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aise you up | 작성시간 26.06.11 저 물려있어요👋🏻 아까 -38퍼까지 봤는데 지금 보니까 -35퍼예요ㅠㅠ 저도 스페이스x때매 산건디ㅠㅠ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1 벤쳐투자 움직였으면 증권도 갈거예요. 증권이 스엑 투자 몸통이라서요. 스엑아니어도 미래에셋도 etf수익 좋을거예요
  • 작성자빈티지라떼 | 작성시간 26.06.11 미에증 진짜 애증의 종목... 저도 7만 얼마 평단이었어서 진짜 눈물로 야금야금 털어냈어요ㅠㅋ 기다리다가 질려서요. 오늘 미래에셋생명 상한가 가는거 보니까 더욱 속터짐. 줌님은 5백쯤이니까 더 갑갑하시겠어요ㅜ 그래도 스페이스x까진 한번 기다려보시는거 어떨까요! 털고 나면 또 상치더라고요ㅜㅜ
  • 작성자감자빵 | 작성시간 26.06.11 저요ㅜㅜ 손절도 못해요ㅎㅎ 제발 살려줘~~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11 증권 진짜 오르락 내리락 열받아서 팔고 벤처투자로 아주 조금 벌고 나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