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짜 두산 올스타 얼마나 가고싶은지 감도안와요 ㅋㅋㅋ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589 목록 댓글 8

모아보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남은 멤버
손아섭 정수빈 박찬호 강승호 카메론이라는겤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습도백퍼센트 | 작성시간 26.06.11 아닠ㅋㅋ곽빈선수 간절하시군욬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문현빈 | 작성시간 26.06.11 이정도면 찬호선수는 찐으로 가젤 해야해요
  • 작성자아파트아파트아파트 | 작성시간 26.06.11 ㅋㅋ꼭 보내줘야 할 것 같아서 매일매일 투표하고 있어요
    강승호가 제일 기대됩니다ㅋㅋㅋㅋ
  • 작성자박준순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개무리중인데 보내주세요ㅠㅠ
  • 작성자잔루만루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강승호 개큰기대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