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두산 올스타 얼마나 가고싶은지 감도안와요 ㅋㅋㅋ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58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아보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남은 멤버손아섭 정수빈 박찬호 강승호 카메론이라는겤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습도백퍼센트 | 작성시간 26.06.11 아닠ㅋㅋ곽빈선수 간절하시군욬ㅋㅋㅋㅋㅋㅋ 작성자문현빈 | 작성시간 26.06.11 이정도면 찬호선수는 찐으로 가젤 해야해요 작성자아파트아파트아파트 | 작성시간 26.06.11 ㅋㅋ꼭 보내줘야 할 것 같아서 매일매일 투표하고 있어요 강승호가 제일 기대됩니다ㅋㅋㅋㅋ 작성자박준순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개무리중인데 보내주세요ㅠㅠ 작성자잔루만루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강승호 개큰기대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