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대구 20대 득표율 정정된 수치 작성자맹견주의|작성시간26.06.11|조회수1,45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 20대청년들 진짜 힘냈는데..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태희 | 작성시간 26.06.11 샤라라라라라랄 서울남들이 나라 다망치네요 샹ㅜㅜ 작성자국물핑 | 작성시간 26.06.11 하..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1 아오 작성자헤이즈 | 작성시간 26.06.11 아니ㅜㅜㅜㅜㅜㅜㅜㅜ대구 20대 고맙다 작성자망고소다 | 작성시간 26.06.11 대구 힘냈다 진짜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