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당 간식 챙기는 글 보니까요

작성자밀크쉐이크|작성시간26.06.11|조회수461 목록 댓글 2

남팀장 진급&생일때
다같이 선물하자는 남미새 있었거든요?

저희 회사는 공무원도 아니고 되게 자유롭고
이때까지 선물 해본적도 없었는데;
걍 이런 문화 자체가 없었어요.

근데 혼자 나서서 선물 하자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
스웨터 넥타이 케익 한번 낼때마다 만~이만원씩
내야했는데 진짜 너무 아까워서 저는 돈 없어서
못낸다고 했거든요?

근데 그 남미새 몇개월뒤에 퇴사해서 아 진짜
다 부질없는짓이구나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뭐 다른 여자직원들 생일때 말로만이라도 축하한다
했으면 조금이라도 이해하겠는데. 남팀장 챙기는거
보니 남미새 레전드라 더 돈내기 싫었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11 혼자챙기지 왜 남보고 하래요!
  • 작성자데자뷰 | 작성시간 26.06.12 으 진짜 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