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거 뭐..전국민 주민번호 재발급 해줫으면 좋겠어요..

작성자새개|작성시간26.06.11|조회수492 목록 댓글 2




내 개인정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빙은 야구땜에 회원가입한건데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11 매년 몇번씩 털리는거보면 1년에 한번씩 갱신해줘야 될 수준같아요.....
  •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11 저도...야구때문에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