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전국민 주민번호 재발급 해줫으면 좋겠어요.. 작성자새개|작성시간26.06.11|조회수49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개인정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티빙은 야구땜에 회원가입한건데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11 매년 몇번씩 털리는거보면 1년에 한번씩 갱신해줘야 될 수준같아요.....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11 저도...야구때문에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