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전국민 주민번호 바꿔야할껏 같은데요ㅠ 작성자원준공주3|작성시간26.06.11|조회수1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비용이 조단위일테니깐..개인정보 털린 기업들이 벌금은 벌금대로 내고비용 십시일반 내야지..이거 원 미안! 이러면서 몇만원 띨롱 주고 마는거 진짜 개짱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