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정도면 전국민 주민번호 바꿔야할껏 같은데요ㅠ

작성자원준공주3|작성시간26.06.11|조회수181 목록 댓글 0

그 비용이 조단위일테니깐..
개인정보 털린 기업들이 벌금은 벌금대로 내고
비용 십시일반 내야지..
이거 원 미안! 이러면서 몇만원 띨롱 주고 마는거
진짜 개짱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