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홈플 일찍 퇴사한 사람이 퇴사 안 한 사람에게 받은 카톡이라는데

작성자퓨퓨퓨|작성시간26.06.11|조회수1,535 목록 댓글 11

 

 

 

어우,,,,,, 뭐라 표현해야 하죠 이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1 칼로 어쩌구 한걸로 고소 가능할거 같은데
  • 작성자꿀땅콩 | 작성시간 26.06.11 보자마자 입에서 와... 소리 나왔어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1 와...미친거아니에요??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2 바로 고소 갑니다. 정신놨나 진짜..
  • 작성자데자뷰 | 작성시간 26.06.12 아니 정병이 어떻게 오면 퇴사한 사람한테 분노가 생겨요? 나중에 고소당해도 정신병으로 빠져나갈거같아요; 심각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