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 일찍 퇴사한 사람이 퇴사 안 한 사람에게 받은 카톡이라는데 작성자퓨퓨퓨|작성시간26.06.11|조회수1,53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우,,,,,, 뭐라 표현해야 하죠 이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1 칼로 어쩌구 한걸로 고소 가능할거 같은데 작성자꿀땅콩 | 작성시간 26.06.11 보자마자 입에서 와... 소리 나왔어요..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1 와...미친거아니에요??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2 바로 고소 갑니다. 정신놨나 진짜.. 작성자데자뷰 | 작성시간 26.06.12 아니 정병이 어떻게 오면 퇴사한 사람한테 분노가 생겨요? 나중에 고소당해도 정신병으로 빠져나갈거같아요; 심각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