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출구조사 누락분 반영되면서 선거 결과에 대한 해석 달라지는거 보면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530 목록 댓글 4

새삼 애초에 해석이란게 결과론적인거구나 싶어요 ㅋㅋㅋㅋ 여성표심 잃었다고 민주당이 국힘보다 여성에게 어떤 실망감을 안겨줬는지 떠들어댔는데(물론 민주당 여성 정책 반성해야할 것 많습니다) 정원오가 여성표 더 많이 받은거 드러나니 해석 전면 수정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gogirl | 작성시간 26.06.11 당연히 해석이란건 결과로 원인을 찾는거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음 본문 요점을 잘못 이해하신 것 같아요 그 원인 분석이라는 게 결국 결과에 짜 맞춘 사후 확신 편향에 불과했다는게 느껴져서 의미없게 느껴진단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ugogirl | 작성시간 26.06.11 가나디야 이해했는데 애초에 분석이란게 결과에 대한걸 분석하는거니까 그럴수밖에 없단거예요... 그 현상에 대한걸 분석하는건데 현상=결과값이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ugogirl 애초에 전문가들이 존재하지도 않는 결과와 현상을 전제로 유령을 분석해왔던게 새삼 덧없게 느껴진단 얘기인데 이게 이렇게 반박의 반박을 하셔야할 정도로 제가 잘못된 감상을 남긴걸까요….? 그냥 좀 냅두시면 안될까요;;;; 제가 결과나 현상이라는 단어를 모르는건 아니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