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삼 애초에 해석이란게 결과론적인거구나 싶어요 ㅋㅋㅋㅋ 여성표심 잃었다고 민주당이 국힘보다 여성에게 어떤 실망감을 안겨줬는지 떠들어댔는데(물론 민주당 여성 정책 반성해야할 것 많습니다) 정원오가 여성표 더 많이 받은거 드러나니 해석 전면 수정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ugogirl 작성시간 26.06.11 당연히 해석이란건 결과로 원인을 찾는거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음 본문 요점을 잘못 이해하신 것 같아요 그 원인 분석이라는 게 결국 결과에 짜 맞춘 사후 확신 편향에 불과했다는게 느껴져서 의미없게 느껴진단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ugogirl 작성시간 26.06.11 가나디야 이해했는데 애초에 분석이란게 결과에 대한걸 분석하는거니까 그럴수밖에 없단거예요... 그 현상에 대한걸 분석하는건데 현상=결과값이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ugogirl 애초에 전문가들이 존재하지도 않는 결과와 현상을 전제로 유령을 분석해왔던게 새삼 덧없게 느껴진단 얘기인데 이게 이렇게 반박의 반박을 하셔야할 정도로 제가 잘못된 감상을 남긴걸까요….? 그냥 좀 냅두시면 안될까요;;;; 제가 결과나 현상이라는 단어를 모르는건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