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콘서트 영화관에서 보면 볼만한가요!?

작성자새로윤|작성시간26.06.11|조회수178 목록 댓글 3

영화관에서 콘서트 생중계해준다는데 59000원이라서 조금 고민돼요ㅠㅠ 그래도 큰 화면으로 보면 볼만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 작성시간 26.06.11 전 너무 좋았어욬ㅋㅋㅋㅋㅋ
  • 작성자위험 | 작성시간 26.06.11 좋아요ㅋㅋㅋ 근데 비싸네요 특별관인가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11 음향 빵빵하고 재밌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