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는 좋은 곳이 있던데
곱도리탕 먹어본 적 없어여ㅜ
곱창 전골 먹고 싶은데 1인분만 하는 곳은 적고..
시켜볼까요?! 원래 전골류 좋아하고 엽기 닭볶음탕도 좋아해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쇼킹 작성시간 26.06.11 그냥 특별히 다른맛이 안나요!ㅋㅋㅋㅋ 그냥 닭볶음탕맛에 좀 기름진...? 곱도리탕인데 실상은 주로 대창이 들어간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샷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대창이 더 많나요?! 대창 좋아하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작성자moominmoomin 작성시간 26.06.11 저는 대창 별루 안좋아해서 곱도리탕 별로 안좋아하는데 대창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ㅋㅋㅋ 닭도리탕맛에 느끼한 맛이 추가된? 그런 느낌이예요 저한테눈
-
답댓글 작성자아샷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느끼한 닭도리탕이라고 하시니까 약간 망설여 지네요…! 한 번도 안먹어 봤으니 도전을 해볼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