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번 나는솔로 32기요

작성자김치손맨두|작성시간26.06.11|조회수892 목록 댓글 6

제가 저번에 캠핑갔다가 봤던 그 기수네여!!!!!!!
근데 돌싱특집이라니 더 도파민이 팡팡
제가 아는 건물이랑 배경나오니까 너무 싱기방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치손맨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혹시나 저희 텐트 나올까봐 눈에 불을 키고 보고 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듀근듀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치손맨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ㅋㅋㅋㅋㅋㅋ돌싱특집은 언제나 재밌었기에 기대중입니다ㅋㅋㅋㅋ
  • 작성자출근은왜하는거죠 | 작성시간 26.06.11 오 캠핑장 어디에요?!
  • 답댓글 작성자김치손맨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화면엔 거의 안나오는데 펜션 바로 옆에 캠핑장이 있거든여ㅋㅋㅋㅋ 가평캠핑스마일 입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