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설록 티 좋아하세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1|조회수324 목록 댓글 6

티 10종 사면 잘 마실까요
제가 마실 거예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11 저는 화장품맛 나는 종류가 좀 있었어가지고ㅠㅠ먹는거만 먹게 되더라거요
  • 작성자에아 | 작성시간 26.06.11 동백차 사세욧
  • 작성자사바삼사라 | 작성시간 26.06.11 달빛걷기. 영귤 맛있어요. 웨딩어쩌고 지금도 파는지 모르겠지만 포도맛이고 냉차로 먹음 좋았어요.
  • 작성자safe and sound | 작성시간 26.06.11 동백차222222
    한통 순삭했어요 맛나서
  • 작성자한노랑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인공적인 향이 좀 거북해서 몇개는 별로였어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