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올영에 커버력+지속력 개쩌는 쿠션 없을까요????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551 목록 댓글 7


옛날부터 에스쁘아 글로우 쓰고있는데
이젠 발라도 바른거같지가않아서 탈출해야할거같아요...
시간지나면 흑빛이고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수 | 작성시간 26.06.11 자빈드서울이요!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11 헤라 블쿠!
  • 답댓글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11 22 오프라인에도 파는지는 모르겠지만요
  • 작성자생각의흐름 | 작성시간 26.06.11 예쁘게 무너지는거는 어뮤즈 분홍색 쿠션이요~광나요 ㅎ
  • 작성자디빗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새삼 쿠션은 사바사 정말 크네요
    줌님 댓글들 다 달라욬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