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울 저만 춥나요...?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628 목록 댓글 2



좀 추운 매장에서 나오긴 했는데
바람이 넘 차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가을 느낌 나는 거 같아요
지금 이 시기에 아직 많이 안 더워서 좋아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춥긴한데 앞으로 다가올 무더위 생각하믄 평화죠
  •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1 해 지면 쌀쌀하더라고요,, 그래서 얇은 가디건이나 셔츠 챙겨 다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