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저만 춥나요...?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6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 추운 매장에서 나오긴 했는데바람이 넘 차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가을 느낌 나는 거 같아요지금 이 시기에 아직 많이 안 더워서 좋아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춥긴한데 앞으로 다가올 무더위 생각하믄 평화죠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1 해 지면 쌀쌀하더라고요,, 그래서 얇은 가디건이나 셔츠 챙겨 다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