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트와이스 콘서트 예매했어요ㅋㅋ

작성자메론맛나나킥|작성시간26.06.11|조회수518 목록 댓글 3

23년도 한 번 가본적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더라구요.
걸그룹이니깐 약간 귀여운 그런 무드를 생각했는데
완전 다르고 멋있고 파워풀하고ㅋㅋㅋ

결정적아로 콜드플레이 콘서트갔다가 지효한테 감겼어요ㅋㅋㅋㅋ
너무 잘해 진짜 잘해요ㅋㅋㅋㅋ

2층 2열 성공했어요ㅋㅋㅋ발롯코 하려나요ㅋㅋㅋ

구역은 좀 마음에 안드는데 뭐 360도니깐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1 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
  • 작성자매직크펫 | 작성시간 26.06.11 저도요!!! 은근 자리 많더라고요 ㅋㅋ
  • 작성자마일드참치 | 작성시간 26.06.11 저도가고싶은데 이글을 넘 늦게봤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