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한 번 가본적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더라구요.
걸그룹이니깐 약간 귀여운 그런 무드를 생각했는데
완전 다르고 멋있고 파워풀하고ㅋㅋㅋ
결정적아로 콜드플레이 콘서트갔다가 지효한테 감겼어요ㅋㅋㅋㅋ
너무 잘해 진짜 잘해요ㅋㅋㅋㅋ
2층 2열 성공했어요ㅋㅋㅋ발롯코 하려나요ㅋㅋㅋ
구역은 좀 마음에 안드는데 뭐 360도니깐ㅋㅋ
다음검색
23년도 한 번 가본적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더라구요.
걸그룹이니깐 약간 귀여운 그런 무드를 생각했는데
완전 다르고 멋있고 파워풀하고ㅋㅋㅋ
결정적아로 콜드플레이 콘서트갔다가 지효한테 감겼어요ㅋㅋㅋㅋ
너무 잘해 진짜 잘해요ㅋㅋㅋㅋ
2층 2열 성공했어요ㅋㅋㅋ발롯코 하려나요ㅋㅋㅋ
구역은 좀 마음에 안드는데 뭐 360도니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