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사회생활할수록 오히려 앞뒤가 같은 사람들이 인기 많지 않아요??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841 목록 댓글 2

적당히 가면쓰고 사회생활 하는 사람 들키지만 않으면 좋은데 들키면 “나한테도 저러겠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하니까 앞뒤가 다른걸 들키지 않을정도로 완벽하지 않을 거면 결국 마이너스 같아요
뒤에서도 동료에 대해 좋게 말해준다든지
심지어는 싫은사람한텐 앞에서도 좀 싫은티가 나고 이러면 오히려 나를 잘 대해주는게 진심이겠구나 싶어서 마음이 가더라구요
근데 저만 이런게 아니고 투명한 사람들 대부분 인기가 있어요 인맥으로 이직도 쉽게하고
그래서 사회적 가면을 쓰고 참아버릇하는게 사회생활이라는것도 일종의 편견 아닌가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증을내어서무얼하리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용ㅋㅋ 저도 딱 제목과 같은 사람들을 좋아해요
  • 작성자assemble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그래요 ㅋㅋㅋ근데 투명한 사람들이 미움도 그만큼 받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