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에픽하이 유튜브에 부산에서 버스킹한거 올라왔는데 너무 좋네요 ㅋㅋ(영상)

작성자여름싫어|작성시간26.06.11|조회수306 목록 댓글 5

https://youtu.be/oLnAhw2nK1M?si=3iVfrQNn0aQCewZa


그냥 그날 생각해서 즉석으로 한건데 보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 ㅋㅋ무대매너도 좋고 팬서비스도 좋고 거의 콘서트했네요 ㅋㅋ그리고 새삼 명곡 많아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비지타임 | 작성시간 26.06.11 피디 미쓰라에 치이는거 다섯번 돌려봣아요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여름싫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 다 봤는데 왜 모르죠?ㅋㅋㅋㅋㅋ다시 봐볼게욬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여름싫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앜ㅋㅋㅋ저 앞부분 뭐 하다가 놓쳤나봐요 댓글 보고 다시 봤는데 개웃겨욬ㅋㅋㅋㅋ코뿔소랑 다람쥐 ㅠ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가비지타임 | 작성시간 26.06.11 여름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트럭에 치였다구요 너무 웃겨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싫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비지타임 ㅋㅋㅋㅋ어쩐지 그 이후에 식당에서 다람쥐 얘기한게 뭔가했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