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oLnAhw2nK1M?si=3iVfrQNn0aQCewZa
그냥 그날 생각해서 즉석으로 한건데 보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 ㅋㅋ무대매너도 좋고 팬서비스도 좋고 거의 콘서트했네요 ㅋㅋ그리고 새삼 명곡 많아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비지타임 작성시간 26.06.11 피디 미쓰라에 치이는거 다섯번 돌려봣아요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여름싫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 다 봤는데 왜 모르죠?ㅋㅋㅋㅋㅋ다시 봐볼게욬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여름싫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앜ㅋㅋㅋ저 앞부분 뭐 하다가 놓쳤나봐요 댓글 보고 다시 봤는데 개웃겨욬ㅋㅋㅋㅋ코뿔소랑 다람쥐 ㅠ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가비지타임 작성시간 26.06.11 여름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트럭에 치였다구요 너무 웃겨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싫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가비지타임 ㅋㅋㅋㅋ어쩐지 그 이후에 식당에서 다람쥐 얘기한게 뭔가했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