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찾아주실 천사줌님..? 작성자소떡소떡|작성시간26.06.11|조회수40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갈색 가방이예요 토트로 드는 것 같고버클이 금색이었고가운데 스티치라고 해야하나? 박음질 선이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센느 | 작성시간 26.06.11 아뜰리에드루멘 가방..? 이미지 확대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아뜰리에 드 루멘 생각났어요ㅋㅋ 파니에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