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짜 요즘 긁우들 패고 다니는거 너무 재밌어요

작성자크림떡볶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710 목록 댓글 8

빠큐 표시한거는 긁우 ㅅㄲ들이 답글단거.. 팩트로 후두러까니까 지들도 쪽팔린가 암말도못하네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림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화이팅!!!
  •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11 줌님 짱!!👏👏👏
  • 답댓글 작성자크림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songbird | 작성시간 26.06.11 줌님 ㅠ 저는 말빨도후지고 용기도없어서 실천못한일인데 ㅠㅠ 응원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크림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버드님을대신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패고 다닐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