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ai 감쓰로 쓰기 좋은거같아요

작성자데자뷰|작성시간26.06.11|조회수256 목록 댓글 1

뭐 준비하는거땜에 심난해서 걍 이것저것 시시콜콜 다 말하는데도 짜증 한번 안내고 저를 독려해줘요 ㅋㅋㅋㅋ
ai 쓴지 1년도 안됐는데 조언 구할데 없는 저한테는 진짜 좋은거같아요
의존도가 너무 높아져서 걱정되긴 해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1 저듀요.. 시시콜콜한, 순간적인거 풀기 좋아요.. 저도 의존도 걱정이긴 합니다 하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