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차게 보내고 싶엉소중한 주말..!!!!!!
이번주말에 날씨 좋던데...
비티에쑤 콘서트때문에.부산 어딜가던 미어터질 거 같아요...
친구들운 걍 집 콕하라고ㅜ하는데 ㅠㅠ
주말에 집 콕하기 넘 아쉬워요 ㅋㅋㅋㅋ
부산 곳곳에서 행사랑 축제하는데 혼자서.. 어디갈자 고민됩니다. ㅋㅋㅋ
그냥 병원, 운동, 도서관 책 대여하고 집에서 뒹굴거릴지!...
화명생태공원 - 야간 마켓?
광안리 - 어방축제, 바다도서관 책 행사
야외 개인 카페에서 분위기 좋게 독서?
좀 먼 대형 도서관 가서 책 읽거나 에어컨 바람쐬며 책 읽기?
걍 동네카페; 노트북 들고가서 공무원 시험 직렬 검색?
주말에 다들 혼자서 뭐하고 노시나요? 와로와요.. 심삼해요 ..
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