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번 주말에 뭘 해야할까요...☆

작성자나도파반느|작성시간26.06.11|조회수202 목록 댓글 2

알차게 보내고 싶엉소중한 주말..!!!!!!
이번주말에 날씨 좋던데...

비티에쑤 콘서트때문에.부산 어딜가던 미어터질 거 같아요...

친구들운 걍 집 콕하라고ㅜ하는데 ㅠㅠ
주말에 집 콕하기 넘 아쉬워요 ㅋㅋㅋㅋ


부산 곳곳에서 행사랑 축제하는데 혼자서.. 어디갈자 고민됩니다. ㅋㅋㅋ



그냥 병원, 운동, 도서관 책 대여하고 집에서 뒹굴거릴지!...



화명생태공원 - 야간 마켓?
광안리 - 어방축제, 바다도서관 책 행사
야외 개인 카페에서 분위기 좋게 독서?
좀 먼 대형 도서관 가서 책 읽거나 에어컨 바람쐬며 책 읽기?
걍 동네카페; 노트북 들고가서 공무원 시험 직렬 검색?


주말에 다들 혼자서 뭐하고 노시나요? 와로와요.. 심삼해요 ..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12 영화보거나 서점가는데 책들고 조용한카페 다녀오세용
  • 답댓글 작성자나도파반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 감사합니다 😄😊 내일 휴식을 위해 책을 가까이해야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