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보다가 깜놀했습니다
진짜 여고생인지 아니면 아닌데 속이고 쓰는건지는 모르겠지만..진짜 미래가 무섭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아압 작성시간 26.06.11 보통 본인을 여핟생이라고 하면 높은 확률로 남자일 가능성이….
-
답댓글 작성자습도백퍼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혹시나..아닌데 속이고 쓰는거라고도 했죠. 솔직히 모르자나요 뻥친건지 아닌지
-
작성자로켓단 작성시간 26.06.11 인스타나 스레드에서는 역사교과서 다 거짓이라고 일제강점기도 없었던거라고 떠들고 있어요 문제는 그런사람들이 이제 소수가 아닌것같아요..
-
작성자짜증을내어서무얼하리 작성시간 26.06.11 말투가 너무 고딩 안 같지 않아요?.... 왜 50대 이상의 느낌이......
-
작성자정열 작성시간 26.06.12 쉰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