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가성비 좋은 예쁜 후라이팬, 냄비 추천해주세요!!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121 목록 댓글 10

자취 기념으로 새로 사려구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 작성시간 26.06.23 럭키비키 주황색 테두리 실리콘 재질인가요?
    편수는 라면 2봉지 가능 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럭키비키 | 작성시간 26.06.23 푸른 새벽 넵 실리콘이구용 라면 두봉지까진 돼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 작성시간 26.06.23 럭키비키 마침 세일 하니 사 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럭키비키 | 작성시간 26.06.23 푸른 새벽 쓰기 괜찮아요 추천합니당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 작성시간 26.06.23 럭키비키 실리콘이 별로긴 한데,잘 닦이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