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기념으로 새로 사려구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시간 26.06.23 럭키비키 주황색 테두리 실리콘 재질인가요?
편수는 라면 2봉지 가능 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럭키비키 작성시간 26.06.23 푸른 새벽 넵 실리콘이구용 라면 두봉지까진 돼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시간 26.06.23 럭키비키 마침 세일 하니 사 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럭키비키 작성시간 26.06.23 푸른 새벽 쓰기 괜찮아요 추천합니당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시간 26.06.23 럭키비키 실리콘이 별로긴 한데,잘 닦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