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쌀은 특등급이 좋나요??

작성자청춘의포말|작성시간26.06.11|조회수235 목록 댓글 1

진주향미 수향미 이런게 맛있는건 아는데
특등급, 상등급이 맛있나요??
맛있는 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아지최고야 | 작성시간 26.06.12 같은종류의 쌀로 특등급 상등급 둘다 먹어봤는데 사실 맛에서 큰차이는 못느꼈어요ㅋㅋㅋ금액차이 얼마 안나길래 그래도 기분탓으로 특등급 사먹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