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이러다가 100개월까지도 개월수로 얘기하겠어요 ㅋㅋ
대충 한 어린이집 갈 나이 정도까지만 개월수로 얘기했는데 요즘은 뭔 유치원 다닐 나이까지도 개월수로 얘기하는거 좀 이상해요
아기랑 어린이는 다른건데 유치원 다닐 때면 아기가 아니라 어린이라구요
물론 그 나이대에 개월마다 차이 큰거 알고 있긴한데 그거 감안해도 뭔 이러다가 초등학교 들어가도 개월수 얘기하겠어요
다음검색
뭔 이러다가 100개월까지도 개월수로 얘기하겠어요 ㅋㅋ
대충 한 어린이집 갈 나이 정도까지만 개월수로 얘기했는데 요즘은 뭔 유치원 다닐 나이까지도 개월수로 얘기하는거 좀 이상해요
아기랑 어린이는 다른건데 유치원 다닐 때면 아기가 아니라 어린이라구요
물론 그 나이대에 개월마다 차이 큰거 알고 있긴한데 그거 감안해도 뭔 이러다가 초등학교 들어가도 개월수 얘기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