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예전엔 아기들 한 3n개월까지만 개월수로 얘기했던거 같은데 요즘은 도대체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2|조회수1,536 목록 댓글 5

뭔 이러다가 100개월까지도 개월수로 얘기하겠어요 ㅋㅋ

대충 한 어린이집 갈 나이 정도까지만 개월수로 얘기했는데 요즘은 뭔 유치원 다닐 나이까지도 개월수로 얘기하는거 좀 이상해요
아기랑 어린이는 다른건데 유치원 다닐 때면 아기가 아니라 어린이라구요

물론 그 나이대에 개월마다 차이 큰거 알고 있긴한데 그거 감안해도 뭔 이러다가 초등학교 들어가도 개월수 얘기하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잔나 | 작성시간 26.06.12 400개월정도 산 아기 여기있습니다^^!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2 36개월이 맥시멈이라 생각했는데… 더 가는군요ㅋㅋㅋㅋㅋ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12 100개월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나나나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 말이에요 24개월 지나면 아기라고 안하는데 뭔 자꾸 아기아기거리고.
  • 작성자아기밤비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이거 예전부터 이상하다 느꼈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