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친구가 가끔 주는 카페 깊콘들 쓰고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12|조회수914 목록 댓글 6

쓸 때마다 가볍게 맛있다! 잘 마셨어! 하고 연락하는거

혹시 부담되나요??

친구는 좋아하긴 하는데 줌님들이라면 어떨까 궁금해서요 ㅋㅋㅋㅋ

물론 뚱댓처럼 막~ 말하는거 아니고 인증샷 이쁘게 찍어서 오 사막의 오아시스야 이 정도로 유쾌하게 말해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 다행이에요! ㅋㅋㅋㅋ 열심히 재치를 뽐내보겠습니당 ㅎㅎ
  • 작성자nct도영 | 작성시간 26.06.12 준거에 대한 피드백과 리액션인데 당연히 좋죠!! 센스만점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킵고잉 할게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2 되게고맙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또 한 건 하러 떠나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