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 때마다 가볍게 맛있다! 잘 마셨어! 하고 연락하는거
혹시 부담되나요??
친구는 좋아하긴 하는데 줌님들이라면 어떨까 궁금해서요 ㅋㅋㅋㅋ
물론 뚱댓처럼 막~ 말하는거 아니고 인증샷 이쁘게 찍어서 오 사막의 오아시스야 이 정도로 유쾌하게 말해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 다행이에요! ㅋㅋㅋㅋ 열심히 재치를 뽐내보겠습니당 ㅎㅎ
-
작성자nct도영 작성시간 26.06.12 준거에 대한 피드백과 리액션인데 당연히 좋죠!! 센스만점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킵고잉 할게요~~~
-
작성자충전 작성시간 26.06.12 되게고맙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또 한 건 하러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