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가면서 사지 마세요
시장 전체로 봤을 때, 아직 본격적인 상승이 어렵습니다.
어제 용감하게 사신 분들이 파는 날
또는,
반등시 비중축소 노리던 투지자분들이
일부비중 현금화 가능한 날입니다.
오늘의 기세가 월요일 아침까지 이어질 수도 있으나 조금씩 분할로 현금마련이 가능하신 분들은 진행해서 계좌의 변동성을 줄여놔도 됩니다.
올라서 기분좋은데 무슨말이야? 싶으시겠지만,
내가 하고싶은 것과 반대로 해야 하는 힘든 장입니다.
공포에 용감하게 사서 10%대 수익 보고
다시 기다려야 하는 변동성 장세.
엇박자 나게 움직이지 마시고,
오늘도 화이팅!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본인 판단하에 투자에 참고 비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쉬고만싶어 작성시간 26.06.12 하닉 200언더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금 아침에 프리장에서 1개 샀다가 그냥 시원하게 손절치고 나왔어요
다신... 불장에 따라 붙지 않아야 한다는 마음이 들었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어? 아직 5~10일선 위에 위치해 있고, 단기적 흐름이 유지중이라 오늘 오후 넥스트 장까지 좀 보셔도 됐지 싶은데ㅠㅠ너무 조급하게 거래하지 마세요ㅠㅠ계좌 녹아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쉬고만싶어 작성시간 26.06.12 샹스 제가 항상 너무 조급해서 문제인거 같아요......
주식개미의 전형적인... 이젠 차분히 200언더 기다려 보려고용! 와주라..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쉬고만싶어 초보투자자분들은 상승장도 얼떨떨하고, 이렇게 쉬어가는 변동성 장은 특히나 힘들거예요. 뭔가 먹은걸 뱉어내는 느낌이실 거거든요. 수익실현을 진행하셨다면, 솔직히 은행이자보다 수익율이 많이 나왔다! 이거 무지 잘하신 겁니다? 어디서 공짜돈이 그냥 생기지 않거든요. 코스피 반도체 투탑 기준으로는 본격적으로 투자하기보다는 적당히 하방위험이 적은자리로 들어가서 기다리거나, 얘네둘이 적당히 조정이 마무리 국면이 되었을 때, 그 타이밍에 올라타기만 하면 됩니다. 조급하실 필요도, 속상하실 필요도 없어요. 시장은 항상 기회를 줍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쉬고만싶어 작성시간 26.06.12 샹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