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인중에 뭐 나면 뭐 붙이세요?

작성자환생|작성시간26.06.12|조회수113 목록 댓글 2

인중은 ... 뭐 붙여도 웃겨서 지금 뜯을까 말까 고민중이에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버다이걸스 | 작성시간 26.06.12 인중이나 입주변은 움직이다 백퍼떼져서 걍 안붙이고 커버해요 ㅠ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2 잘 때만요.
    붙였다가 덜렁덜렁 대고 있는게 더 꼴불견이라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