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라네즈 크림스킨 쓰시는 줌님 있으신가요?

작성자장폰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312 목록 댓글 10

바를때 그냥 손에 덜어서 쓰시나요? 뚜껑바꿔서 미스트처럼 뿌리는 분들도 계시던데 어떻게 사용하는게 더 좋은지 모르겠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잇두잇츄 | 작성시간 26.06.12 전 둘 다 써요 ㅋ 오며가며 미스트로 뿌리고 스킨로션할 때는 손으로 덜어서발라요 손으로 바르는게 더 묵직하게 발려서 ㅋ
  • 작성자위험 | 작성시간 26.06.12 전 화장솜에 적셔서 얹어둬요
  •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12 저두 손!
  •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12 미스트로 써요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2 처음살때 손에 덜어쓰게되어있어서 손에 덜어서 썼구요. 리필 채우면 뿌리는걸로 바꾸려구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