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시작한 지 열흘 좀 넘었는데
진짜 물을 엄청 마셔요 ㅋㅋㅋㅋㅋㅋ
땀나서 수분 보충 한다기에는 운동은 안해서 땀 안나거든요...?
근데 왜 이렇게 물을 마실까요...??
원래 출근해서 아침에 887ml 스탠리 텀블러에 한 통 가득 채우면
퇴근할 때까지 한 통 다 못 먹는 일이 예사였는데
이젠 2통도 거뜬하게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물만 찾는 걸까요...?!
원래 다이어트 할 때 물을 많이 마시면 좋다고 히긴 했는데
너무 좍좍 들어가서 싱기방기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