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이어트 할 때 원래 갈증이 많이 나나요...?

작성자jennie|작성시간26.06.12|조회수245 목록 댓글 2

식단 시작한 지 열흘 좀 넘었는데

진짜 물을 엄청 마셔요 ㅋㅋㅋㅋㅋㅋ

땀나서 수분 보충 한다기에는 운동은 안해서 땀 안나거든요...?

근데 왜 이렇게 물을 마실까요...??

원래 출근해서 아침에 887ml 스탠리 텀블러에 한 통 가득 채우면

퇴근할 때까지 한 통 다 못 먹는 일이 예사였는데

이젠 2통도 거뜬하게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물만 찾는 걸까요...?!

원래 다이어트 할 때 물을 많이 마시면 좋다고 히긴 했는데

너무 좍좍 들어가서 싱기방기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12 입에 뭐 못들어간다고 생각하니까 물이 엄청 땡기는거에요 목으로 뭐가 넘어가야되는데 만만한게 물이라 몸이 더 찾는 ㅎㅎ 많이 먹으면 좋으니까 드셔도되요
  • 작성자끼룩까까까 | 작성시간 26.06.12 저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거의 하루에 3리터 먹는 것 같아요. 커피같은것도 합치면 액체는 진짜 한 4리터 먹을것같아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