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코스피 사이드카네요.. 작성자매직크펫|작성시간26.06.12|조회수8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친 오늘 개불장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12 진심 변동폭이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12 사이드카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