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 이하이신분들 어케하실건가여?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2|조회수1,113 목록 댓글 7

사팔사팔하시는지

그냥 쭉 홀딩 하실건가요..??!!

평단 50만원대(겨우 10주있ㄹ어요)인데 당장 돈 필요한거 아니면
일단 홀딩이 좋겠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2 100 밑이면 홀딩이 답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평단 80짜리는 계속 홀딩하고있고 계좌 다른거에 하이닉스 조정장에 사팔사팔 하면서 수익내고 있어요 ㅋㅋㅋ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2 저도 50만원 후반 평단 소량이지만 일단 홀딩해야 할 것 같아요. 제가 감히 뭘 판단할 시장이 아닌 것 같아요
  • 작성자황금손주세요 | 작성시간 26.06.12 100미만은 냅두고 150대는 목표금액 오면 팔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 작성자생각하고 | 작성시간 26.06.12 그런 판단할때 평단은 1도 고려요소에 들어갈게 아닙니다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2 저 91만원이였는데 불타서 지금은 120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